저도 마침 글 올리려고 했는데 다른 분들 글 보고 올립니다.

 

보통 데이터나 통화 어느 정도 쓰시나요? 저는 매달 거의 딱맞게 쓰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뭐 데이터는 말할 것도 없죠. 어차피 무제한인데.

 

이월도 안되고 아깝기도 하고...문자도 잘 안보내는 편인데 일부러 거의 문자대화 수준으로 사용할 때도 많고요.

 

저 같은 경우 많이 쓰는 편이라고 봐야 하나요? 5월 31일 기준 화면입니다.

 

screenshot_7.png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