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마침 글 올리려고 했는데 다른 분들 글 보고 올립니다.
보통 데이터나 통화 어느 정도 쓰시나요? 저는 매달 거의 딱맞게 쓰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뭐 데이터는 말할 것도 없죠. 어차피 무제한인데.
이월도 안되고 아깝기도 하고...문자도 잘 안보내는 편인데 일부러 거의 문자대화 수준으로 사용할 때도 많고요.
저 같은 경우 많이 쓰는 편이라고 봐야 하나요? 5월 31일 기준 화면입니다.

전 그렇게 많이 사용하는 편이 아닌지라...
문자는 항상 남음....(슬프네요.)
전화무료도 남음....(더 슬픈현실..)
데이터는 1기가도 못쓰는듯?
허어, 이런 제가 좀 많이 쓰는 편이군요. 특히 데이터량은...
자제해야지 안되겠네요. 하여튼 학생이란 직업이 버는 것은 없이 더 많이 쓰는 소비층인 것 같아요.
4.5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문자는 300건 / 200건 사용 - 그나마 여자친구도 넥원 태워줘서 5월은 더 적게 나갔네요.
통화는 200분 / 100분 사용 - 항상 전화할 곳이 없어서 매달 100분 정도 남습니다.
데이터 500MB / 250MB 사용 - 집에는 AP가 있고 학교에서만 3G망을 사용하는지라 항상 250메가씩 이월됩니다. 그나마 5월달은 학교 동아리 엠티를 간 터라 이월된 부분 합 총 750메가를 다 쓰고 오히려 100메가가 초과되었네요 ^^;
결론적으로 전 데이터만 약간 부족하거나 약간 남고 나머지는 반 정도 남습니다.
55요금제 사용중이에요. 문자나 mms는 거의 안쓰고 음성은 딱맞게. 데이타는 1.4기가정도 씁니다. 이번에 아이패드구매하게 되어서 35요금제로 바꿀생각이에요




저도 55요금제 쓰는데 문자는 정말 한참 모자릅니다 ㅜㅜ 남의 전화번호를 알고 저장하면 꼭 먼저 보는게 카톡에 친추가 되있나 안되있나를 봅니다.
카톡에 반응이 없으면 아.. 이넘도 피쳐폰 쓰는구나.. 피눈물을 흘리며 문자를 보냅니다..; 흐 정말 피쳐폰들한테 문자 보내느라고 기본료가 칠만원이 넘게 나오네요 제발 다들 스마트폰이였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데이터는 저도 1기가는 넘게 씁니다
아 참 그리고 무료문자도 300건에서 늘려줬으면 하네요 너무 부족합니다.. 대학생활을 하면 정말 모자른다는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