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에서 넥서스원 공기계를 사와서 사용하고 있는데~


1주일 정도부터 전원버튼이 잘 인식이 안되더니


오늘은 아예 인식이 안되네요.


배터리 갈아 꼈는데... 켜지지가 않더라구요.


한 50번 눌렀나? 그래도..ㅠㅠ


그러다가 정말 어쩌다가 켜져서 서둘러서 어플설치해서


화면 on/off는 문제가 없네요.


그런데 핸드폰 on/off가 아예 불가능하니..


막막하네요.


안그래도 배터리 오래 사용하는것도 안되는데,


한개로 사용하다보면...


결국에는 문제가 될것 같네요.


호주 htc 센터를 가면 as를 해줄까요?


해준다면 무료로 될까요?^^;;


한국에서는 무료로 as가 되는 부분인가요?




확실한건 아니지만 넥서스원은 정식발매가 안 된것 같더군요.


매장에서 sim 구입할때 직원이 몰랐었거든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조금이라도 이에 관해서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