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에서 넥서스원 공기계를 사와서 사용하고 있는데~
1주일 정도부터 전원버튼이 잘 인식이 안되더니
오늘은 아예 인식이 안되네요.
배터리 갈아 꼈는데... 켜지지가 않더라구요.
한 50번 눌렀나? 그래도..ㅠㅠ
그러다가 정말 어쩌다가 켜져서 서둘러서 어플설치해서
화면 on/off는 문제가 없네요.
그런데 핸드폰 on/off가 아예 불가능하니..
막막하네요.
안그래도 배터리 오래 사용하는것도 안되는데,
한개로 사용하다보면...
결국에는 문제가 될것 같네요.
호주 htc 센터를 가면 as를 해줄까요?
해준다면 무료로 될까요?^^;;
한국에서는 무료로 as가 되는 부분인가요?
확실한건 아니지만 넥서스원은 정식발매가 안 된것 같더군요.
매장에서 sim 구입할때 직원이 몰랐었거든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조금이라도 이에 관해서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 이제 호주에 가려는 넥원유저입니다.
저역시도 전원버튼 때문에 AS받았었구요..
한국에서는 htc서 무료로 받았습니다. 호주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저도 한가지 여쭤볼게 있는데..
7월에 호주에 갈 예정인데 제가 컨트리록이 풀리기 전에 구입해서..ㅠㅠ
호주서 지금 쓰고있는 넥원이를 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밑에 글 올리신 분이시네요^^
htc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컨트리락 해제 유무 확인 해달라고 하세요.
1588-3220 이네요. (http://www.htc.com/kr/CA_Hotline.aspx?region=Asia)
그러면 핸드폰 IMEI 번호를 물어볼꺼에요.
불러주면 바로 확인해줍니다.
출국 1주일전에 공기계로 샀는데,
사자마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풀려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제조년은 10년 7월 이었던걸로 기억해요.
(확실하게 확인하고 싶지만, 배터리 빼면 다시 켤 자신이 없네요^^;)
락 풀리기전에 구입했던 제품이어도 8월인가 9월 이후로는 자동으로 풀렸다고 본거 같아요.
제 생각으로는 님의 폰도 아마 풀려있지 않을까 싶긴한데요~
htc고객센터에 전화해보셔서 확실하게 확인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만약에 락이 풀려있다!
그러면 그냥 호주오셔서 sim 구입하셔서,
장착하면 바로 사용 가능해요!^^




전시드니살고있는데...저도얼마전부터
전원키가 맛탱이가 살짝갔고...밧데리갈아끼울때마다 고생합니다ㅠ 평소사용할땐 트랙볼 웨이크를 써서 별상관은 없는데...ㅠ
저도여기에 호주에서 전원버튼관련해서
글을 몇번 올려봤지만 딱히 방법이 없는듯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