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2’가 출시 한 달 만에 이동통신사 개통 기준으로 80만대가 팔렸다.

국내 휴대폰 역사상 최단기간에 달성한 대기록이다. 이르면 이번 주 최단기간 100만대 판매 신기록까지 작성할 전망이다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105270093&portal=001_00001

<기사 원문>

 

확실히 주변에 갤스투가 많이보이긴 하더니만..

갤럭시브랜드가 잘자리잡혔네요

무엇보다 국내 안드로이드 보급은 갤럭시가 하는듯

 

◇갤럭시S2 판매 현황

구분 기간
10만대 돌파 3일
20만대 돌파 8일
40만대 돌파 14일
50만대 돌파 20일
80만대 돌파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