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설정->휴대전화정보->배터리사용 에서 디스플레이 몇%정도 사용하시나요?
전 디스플레이 밝기 25%정도로 해놨는데 배터리사용 60~70% 차지 하네요
님들은 어때요??
2011.05.27 17:01:31
저는 아몰레드 밝게 40% 정도인데 현재 배터리 33%정도나오네요.
이건 넥원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따라 다른듯 하네요. 저는 음성통화가 현재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네요.
이건 넥원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따라 다른듯 하네요. 저는 음성통화가 현재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네요.
2011.05.27 18:23:47
AMOLED
자동 밝기 디스플레이 2%네요
너무 안쓰나 ㅡㅡ
아니면 차량용 충전기에서 뽑은지 30분이 채 안되서 뽑고 나서 부터 사용량인지 아무튼 너무 낮네요
2011.05.27 19:27:44
디스플레이 밝기 낮70~밤40 에설정하고 배터리 3장씩들고나녀요...
화면어두운거 딱질섹이라서 ㅡㅡ''' 디플사용은 보통60~70이정도 입니다.
배터리 3장씩들고다니면 듬직합니다.ㅋㅋ 맘이 편해요 ''




저는 자동밝기로 냅두고 살고요, 보통 디스플레이가 60~70% 정도 차지하네요...
AMOLE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