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왜그런가요?
다른 KT유심(형꺼)를 제꺼에 꼽아도 같은 증상,
제 유심을 형꺼에 꼽으면 "개통하여주세요"라고 뜨고 있네요
유심 개통도 안된거같고?
기계도 다른 유심을 인식 못하는건가요?
유심 개통오류(?)일 가능성도 꽤 됩니다.
작년에 개통할때 기존전화기의 유심을 사용하지 않고
개통때 딸려온 유심(전화기 받은후 대리점과 통화하면서 개통한 유심)을
사용했더니 계속 님과 같은 증상이 있더군요.
결국 이래저래 하다가 대리점 직원이 기존 유심의 번호로 다시 등록하니 되더라는. -_-
로그인 유지
유심 개통오류(?)일 가능성도 꽤 됩니다.
작년에 개통할때 기존전화기의 유심을 사용하지 않고
개통때 딸려온 유심(전화기 받은후 대리점과 통화하면서 개통한 유심)을
사용했더니 계속 님과 같은 증상이 있더군요.
결국 이래저래 하다가 대리점 직원이 기존 유심의 번호로 다시 등록하니 되더라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