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왜그런가요?



다른 KT유심(형꺼)를 제꺼에 꼽아도 같은 증상,

제 유심을 형꺼에 꼽으면 "개통하여주세요"라고 뜨고 있네요



유심 개통도 안된거같고?

기계도 다른 유심을 인식 못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