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은 컴박사님의 cm7 2.4a 사용중입니다!!!!

 

저만 24시간이 지나면 블랙 스크린이 뜨나요!?

 

다른 분들도 그런건지 궁금하네요!!

 

ㅠ_ㅠ 검색 해봐도 뜬다는 분들이 잘 안보이네요;;;

 

그래서 항상 24시간 후에 재부팅 중이랍니다...ㅠ_ㅠ

 

해결 방법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뜨시는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