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은 컴박사님의 cm7 2.4a 사용중입니다!!!!
저만 24시간이 지나면 블랙 스크린이 뜨나요!?
다른 분들도 그런건지 궁금하네요!!
ㅠ_ㅠ 검색 해봐도 뜬다는 분들이 잘 안보이네요;;;
그래서 항상 24시간 후에 재부팅 중이랍니다...ㅠ_ㅠ
해결 방법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뜨시는분 계시나요!!?!??
ㅠ_ㅠ 흐흑....슬프네요
블랙스크린이 뭔가요?
저도 2.4a 쓰고있는데 아직 발생하진 않은거같은데....
대략 제가 알기론 폰 사용시간이 24시간이 초과 할시에
설정이나 화면 전환시 검정색 화면등의 현상으로 알고 있습니다~
컴박사님 롬 뿐만아니라 순정 진저브레드에서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portrait <-> landscape로 화면을 바꾸면 일시적으로 해결되긴 하는데,
전 걍 바로 재부팅해버립니다...-_-
정확한 원인에 대해선 아직 밝혀진 바 없구요,
펍에서도 몇번인가 문제가 제기된 적 있었습니다만, 일부 유저들에게만 일어나는 문제인 모양입니다.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