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요새 넥원이 너무 싸서

[삼면제에 한달 후 요자, 할부금 5만원 있는것도 업체에서 내주는 조건도 나왔져.. 물론 6개월 유지였지만]



겁이나서 스마트폰 못쓰는 주변 지인분들께 맛폰이란 이런것이다.. 라는걸 느껴보시라고 

넥원을 질러드렸습니다.[아아..전 나쁜놈입니다.. 그런데 신규인데다 어차피 3개월이잖아요?ㅋ]


지인분중 한분이 핸드폰 위쪽에 전원버튼이 있는데 너무 불편하다고 하셔[폴더 쓰시던 분이니 당연 불편하지요]

당당히 KTpassionmod올려드렷습니다. 트랙볼 웨이크!

[툴이 워낙 잘되있어서 올리는데 30분도 안걸리더군요]


그런데 버전 업을 하려고 KTpassionmod Updater를 실행하고

업데이트 확인을 누르면 JSON화일이 없다고 하네요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