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아시다시피 요새 넥원이 너무 싸서
[삼면제에 한달 후 요자, 할부금 5만원 있는것도 업체에서 내주는 조건도 나왔져.. 물론 6개월 유지였지만]
겁이나서 스마트폰 못쓰는 주변 지인분들께 맛폰이란 이런것이다.. 라는걸 느껴보시라고
넥원을 질러드렸습니다.[아아..전 나쁜놈입니다.. 그런데 신규인데다 어차피 3개월이잖아요?ㅋ]
지인분중 한분이 핸드폰 위쪽에 전원버튼이 있는데 너무 불편하다고 하셔[폴더 쓰시던 분이니 당연 불편하지요]
당당히 KTpassionmod올려드렷습니다. 트랙볼 웨이크!
[툴이 워낙 잘되있어서 올리는데 30분도 안걸리더군요]
그런데 버전 업을 하려고 KTpassionmod Updater를 실행하고
업데이트 확인을 누르면 JSON화일이 없다고 하네요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패치파일 플래싱 해주어야합니다. 컴박사님 사이트나 htc 카페가면 패쳐에관한 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