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원 사용하다가 질문드리는데요.

 

음, 다들 그러신지 모르겠는데요.

 

카카오톡을 쓰다가 모르고 전원버튼을 누르지 않고

 

가만히 두면 1시간이고 2시간이고 화면이 켜져 있습니다.

 

좀전에도 그랬네요 ㅜ.ㅜ

 

그 반대로 게임할때, The wars란 게임할때 잠깐 대기하는 시간동안

 

딴짓하다 보면 화면이 꺼집니다. 유닛 생산해놓고 싸우는 동안 터치해야되요 ㅠㅠ

 

전원버튼 누르는게 귀찮아서요.

 

하나는 어플이 실행될때 아예 꺼지지 않는데,

 

또 한번은 어플이 실행되더라도 계속 화면이 꺼지네요 ㅠ.ㅠ

 

혹시 이런 증상 있으신 분 계세요?

 

저만 그런건가요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