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안녕하세요~
넥원 사용하다가 질문드리는데요.
음, 다들 그러신지 모르겠는데요.
카카오톡을 쓰다가 모르고 전원버튼을 누르지 않고
가만히 두면 1시간이고 2시간이고 화면이 켜져 있습니다.
좀전에도 그랬네요 ㅜ.ㅜ
그 반대로 게임할때, The wars란 게임할때 잠깐 대기하는 시간동안
딴짓하다 보면 화면이 꺼집니다. 유닛 생산해놓고 싸우는 동안 터치해야되요 ㅠㅠ
전원버튼 누르는게 귀찮아서요.
하나는 어플이 실행될때 아예 꺼지지 않는데,
또 한번은 어플이 실행되더라도 계속 화면이 꺼지네요 ㅠ.ㅠ
혹시 이런 증상 있으신 분 계세요?
저만 그런건가요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욤^^




MBC 라디오 mini어플 또한 구동중엔 홀드키를 누르지 않으면 주구장창 켜져 잇더라구요
스크린 off 해놔도 카톡오면 켜져서 홀드 걸린 상태로 계속 켜져있구요 어플의 기능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