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부터 갑자기 상단 상태바에 와이파이 표시가 녹색이 안되고 흰색으로만 뜨는데다가

구글토크도 실행이 안되고 죽어버리는 현상이 나서

한가지 의심가는게 카카오톡을 그저께쯤 새로 설치한 거라는 생각으로 지웠더니

두 현상 모두 사라지네요.

카카오톡 설치하고 바로는 괜찮았던것도 같은데 이런 문제 겪어보신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