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망이 아니라 객관적인 비교는 어렵겠지만
일반적으로 3G망에서 SKT의 속도가 더 빠르다고들 하던데
친구의 SKT 아이폰과 제 KT 넥서스원을 이용해 모바일 네이버로 웹브라우징 속도 테스트를 해봤더니
의외로 넥원이가 속도가 거의 동등하거나 미세하게 빠르더군요,
다른 건 많이 떨어질지 몰라도 웹브라우징 속도는 아이폰과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웹브라우징 속도는 넥스보다도 빠르지 않나요?
1초차이도 안나는거 그거 빨라서 머해요... 다른게 다 밀리는데..
로그인 유지
이미 많은 실험으로 입증됬죠
하나 더
넥원은 플래쉬가 가능해서
플래쉬까지 로딩해야 합니다
그런데도 아이폰과 웹 브라우징 속도가 같거나 맞먹는 위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