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까지 다 한 상태입니다 (2.3.3 ?)


아주 가끔. 하루 이틀에 한 번 정도, 전화가 오면 화면 켜짐 없이 진동만 오고


계속 진동만 옵니다. 어떤 키나 버튼에도 반응하지 않습니다.


물론 상대는 전화를 왜 안 받지? 하고 끊고, 진동은 계속 됩니다.


배터리를 뺐다가 껴야만 멈출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혹시 같은 경험 겪고 있으신 분 계시나요??


이 문제 때문에 오늘 저녁에 해외롬을 올려줄까 아님


3차 진저브레드 OTA인가 한다고 하는데 그걸 기다릴까  생각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