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마지막 업데이트까지 다 한 상태입니다 (2.3.3 ?)
아주 가끔. 하루 이틀에 한 번 정도, 전화가 오면 화면 켜짐 없이 진동만 오고
계속 진동만 옵니다. 어떤 키나 버튼에도 반응하지 않습니다.
물론 상대는 전화를 왜 안 받지? 하고 끊고, 진동은 계속 됩니다.
배터리를 뺐다가 껴야만 멈출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혹시 같은 경험 겪고 있으신 분 계시나요??
이 문제 때문에 오늘 저녁에 해외롬을 올려줄까 아님
3차 진저브레드 OTA인가 한다고 하는데 그걸 기다릴까 생각 중입니다...




Go contacts 란 어플 사용했는데 전화통화 끝나면 진동자동해제 되어서 진저문제인줄 알았는데 어플지우니깐 해결되더라구여.
그담에 개발자가 버그픽스해서 지금은 말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화관련어플 하나씩 지우면서 테스트해보세요.
근데 간혹가다 그런거면 문제있을때 실행중인 어플들 체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