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텐트 사용법을 조금씩 알것같습니다ㅋ

 

첫화면 엑티비티에 버튼을 만들고

버튼을 누르면

추가로 생성한 액티비티를 인텐트해서

화면이 바뀌는건 성공했네요ㅋ

 

시간 지나면 바뀌는걸 해봐야겠네요ㅋ

첫 화면도 꾸며보고...

 

근데.... 게시판이 진짜 썰렁하긴 하군요...

 

제가 활성화좀 해야할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