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텐트 사용법을 조금씩 알것같습니다ㅋ
첫화면 엑티비티에 버튼을 만들고
버튼을 누르면
추가로 생성한 액티비티를 인텐트해서
화면이 바뀌는건 성공했네요ㅋ
시간 지나면 바뀌는걸 해봐야겠네요ㅋ
첫 화면도 꾸며보고...
근데.... 게시판이 진짜 썰렁하긴 하군요...
제가 활성화좀 해야할듯ㅋ
수고하셨어요 ㅎ
소스 싸이월드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단순 화면 전환은 쉬운데.. 그 이후가 문제가 될듯 나중에 Uri가 뭔지 궁금해 지는거죠 ㅋㅋ
로그인 유지
수고하셨어요 ㅎ
소스 싸이월드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