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원을 사용한지 벌써 10개월이 넘었네요... 작년 7월에 샀으니..

그렇게 가지고 싶었던 구글 레퍼런스 폰이었고..

모토로이 약 5개월간 쓰다가 왠지 스트레스로 내가 먼저 뻗어버릴거같아서

넥원으로 갈아타서 매우 만족했습니다만...

 

요새 이게 말썽이 장난이 아니네요..

 

다른건 몰라도 통화끊김...

요새 들어 이게 부쩍 잦아졌습니다..

 

갤럭시S쓰는 여자친구랑 자주 통화를 하는데요..

통화중간에 한번씩 뚝하고 끊어집니다...

다시 걸면 여보세요? 이 한마디 하고 뚝 끊어지고..

두세마디 나누다가 뚝 끊어지고..

아주 환장할 노릇입니다 ㅜㅜ

 

이러다가 한번 재부팅을 해주면 그 땐 또 잘되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심하면 아예 통화연결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분명..저는 통화버튼을 눌러서 전화를 하는 중으로 뜨는걸 봤는데..

연결대기음 자체도 안나고 상대방도 연결이 아예 되질 않네요..

 

이거 정확한 원인이 KT통신사의 고질적 문제인가요..

아니면 넥원의 기판문제인가요.. 통신사의 문제라고 하는데

통신사의 문제가 아니라면 SKT개통자들도 같은 현상을 겪는지 알고싶네요...

참고로 제 넥원엔 진저브레드 2.3.4가 적용된 퓨어브레드 롬을 올려서 쓰고 있습니다만..

이 전에 순정롬이나 다른 커스텀롬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1년가까이 아무 문제없다가 최근에서야 이런 현상이 발생하니

답답하네요 ㅠㅠ

 

여친폰이 갤럭시S라 갤스만의 문제가 있는건 아닐지..

이상하게 갤스 쓰는 친구나 지인들과 통화를 하면 잡음이나 울림현상이 심하고..

대화도 끊기더군요..

 

암튼 스마트폰도 기본은 전화기인데... 전화조차 잘 안되니 너무 짜증이 밀려옵니다 ㅠ

넥스도 KT로 쓰고 있는데..넥스는 아직 끊김현상은 없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