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관련 회사를 다니고 있는 개발자입니다.
회사에서 교육을 보내준다고 해서 재직자 환급 교육을 알아보고 있는데
기간이 긴거는 안된다고 그래서요 ^^;;
평일 주간 시간으로 1주일 또는 2주일 정도로 해서 뭐 없을까요??
빠른 강의일수록 좋습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회사지원 부담으로 재직자환급으로 교육희망하시는데요
보통 학원에서는 4주교육또는 주말교육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환급이라는것이 일수랑 시간수를 통하여 노동부에서
정해진에 맞춰서 환급이 나가는거기때문에 물론 학원입장에서 수용인원이 10명이상이라면 단축해서 노동부에 신고를
해서 1주또는 1~2주단위로 신청해서 다닐수가있는데요. 개인 한명을 대상으로 하기에는 좀 어려운감이 있을것같네요
혹시 주말쪽은 생각을 갖고있으시면 http://itsol.kr 홈페이지 강의커리를 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전 HP 강남교육센터에서 받았습니다. 교육의 질은 다 비슷할 것 같은데, 여기는 점심을 줍니다. +_+
아직 과정 신청받는지 모르겠지만, 한 번 알아보세요.
1~2주일 받으시려면은 차라리 개인교습해달라고 하는 쪽이 더 빠르실 것입니다.
학원쪽에 전화를 하시면은 아마 비용얼마에 따라 개인강사가 붙게 되실 것입니다.
로그인 유지
안녕하세요 회사지원 부담으로 재직자환급으로 교육희망하시는데요
보통 학원에서는 4주교육또는 주말교육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환급이라는것이 일수랑 시간수를 통하여 노동부에서
정해진에 맞춰서 환급이 나가는거기때문에 물론 학원입장에서 수용인원이 10명이상이라면 단축해서 노동부에 신고를
해서 1주또는 1~2주단위로 신청해서 다닐수가있는데요. 개인 한명을 대상으로 하기에는 좀 어려운감이 있을것같네요
혹시 주말쪽은 생각을 갖고있으시면 http://itsol.kr 홈페이지 강의커리를 보시는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