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케튀사의 넥원을 쓰는사람입니다.

 

넥원 업데이트 빨라 좋고 최초레퍼런스폰이라서 좋고.. 자부심도 있고 다 좋습니다만..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몇가지 짜증나는점을 적어봅니다.

 

1. 충전시 터치오류... 배터리 없을때 충전하면서 연락하거나 문자하는데... 터치인식이 이리저리 튑니다...이거 HTC사에서는 하드웨어

 

문제라서 전혀 고칠 생각이 없다네요...

 

2. 그냥 일반터치시 오류 ... 아시다시피 넥원은 멀티 터치점이 2개라고 하더군요..(맞나?) 그래서인지 몰라도 손으로 그랩했을경우

 

화면 좌측이나 우측에 손바닥이 터치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그와 동반해서 터치하게 되면 미칠듯한 인식이 됩니다.

 

게다가 저같은 경우는 종종 가운데만 눌러도 하단 하드키가 눌린것처럼 인식할때도 엄청 많더군요.

 

3. 통화품질... 이건 SKT분들한테 적용안된다는데.. 여튼... KT통신사랑 HTC폰이랑 궁합이 아주 쓰레기입니다..

 

현재 대만HTC 사에서 사람이 직접와서 KT랑 같이 중계기및 오류사항점검중이 라고합니다..(A/S센터 말대로하면)

 

대충 31일정도에 업데이트가 있을거라 하네요.... 전 쓰면서 미쳐버리는줄 알았네요.. 폰이 전화가 안되다니 -_-;;; 시계나 계산기나 웹서핑용인가

 

4. 전원부 함몰문제... 일단 전원부 함몰이 쉽게 됩니다.. 저는 처음 저만 그런줄알았는데 검색해보니... 이거 넥원유저라면 당연한 증상이라고

 

받아들이더군요. 현재 1년도 안되기에 무료a/s받아는데.. 아직까진 함몰안되고 있습니다.(개선용으로 교체한듯) 그런데 제가 알기론 그 개선용

 

이 개선이 별로 안되어다고 하더군요.. 언제 또 함몰될지 모른다네요....

 

 

profile

개발자는 기계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