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롬의 문제인지
카톡을 몇번 주고받다보면
알림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질 않네요..
직접카톡을 켜야 그제야 수신하는 듯 뜹니다.
이런적 없으신가요?
해결법도 궁금합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