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에 구매했고

진저브레드 순정 입니다.

불량뽑아서 내일교체 받기전에 테스트중인데 교체품도 이렇게 많이 달까봐 걱정됩니다.


제가 설치한 어플입니다.ㅠ_ㅠ


Advanced Task Killer Free

ASTRO

Fast Reboot Pro

Power Save Mode Enabler

Spare Parts 

TasKiller

Widget Locker

Launcher Pro



배터리 사용량보면

Android OS가 64%

자기전에 쓴 디스플레이가 18%

와이파이 대기모드가 7%


나머지는 2~1% 어플종료들이네요

안드로이드 OS에서 왜저렇게 많이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