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동남아에 있는데 다음달에 잠시 한국에 들어갔다가 유럽쪽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폰은 피처폰이라 한국에 들를때 중고 스마트폰을 하나 사서 쓰다가 나중에 아이폰5가 나오면 약정맺어서 갈아타려고 하는데요, 디자이어와 갤스1 사이에서 고민중입니다.


가격은 디자이어 20만원 전후, 갤스는 30만원 전후로 형성되어 있는듯 한데 어떤거로 가는게 좋을까요??


원래 디자이어로 갈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갤스2 출시 이후 갤스1 가격이 갑자기 확 떨어져서 고민되네요. 그래도 10만원정도 비싸지만 디자이어도 좋은 기계이지 않습니까ㅎㅎ


기계 만지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어느 기계던지 적응하거나 하는데는 전혀 문제 없을듯 하구요, 루팅하면 둘 다 빠르다고 하니 속도도 그렇고... 제 생각에는 갤스1이 잔고장이 더 적고 쓰기 편할듯 한데... 어떨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