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거 정말 환장하겠네요 버튼 누를때 촉감이라든가 상태는 진저 업하기전에랑 똑같은데 도대체 몇번을 눌러야 켜지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제 넥원은 루팅하려다 실패했었고 그 후에 ota로 업그레이드했거든요....초반에 몇번 그래서 기분탓이거니 그랬는데 요샌....좀 심하네요....저말고도 종종 있으신거 같은데 이런 상태가 지속적인지 그리고 as 점검을 해봐야하는건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