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저브레드 올리고 부쩍 질문이 많아져서..결례지만

궁금한건 못참는 성격이라 안펍유저분들께 매일 도움을 받고있는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예전에는 분명히 게임어플은 물론이고 왠만한 위젯/런처/설정 어플 아니면

다 SD카드로 옮겨졌는데, 지금은 뭐..네이버는 물론이고 아스팔트, 던전헌터,

게임어플들까지 싹다 SD카드로 이동이 닫혀있습니다.

 진저올리기 전, 기본어플을 지웠었기 때문에 한번 풀와이프를 하고 했는데

뭔가 다시 설정이나 설치가 필요한건가요? 아님 진저브레드 자체가

SD카드로 이동을 지원하는 어플이 줄은건가요?ㅠㅠ

여러분은 A2SD가 원활히 되시는지요??

7월의 넥서스원은 넥부심을 낳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