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제가 깜빡하고 숙제관련 공지를 안했군요 ^^;;

 

dualwield님께서 말씀하셨듯이, 액티비티 넘어가게 하는것이 과제입니다.

 

무슨말인가 하면.......

 

1.  어플을 실행하면 액티비티가 뜨구요 (아무거나 뜨게해도 상관없어요. 그림이라던지.. 글씨라던지)

 

2.  3초가 지나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구현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겠군여 ㅎㅎ

(저는 토스터를 커스터마이징 해볼까 생각중.. )

 

싸이월드 클럽에 게시판을 만들어 두었으니 시간되시는분은

자신이 구현한 소스를 올려주세요 ^^*

(의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