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이번에 넥부심을 마음속에 품은 초보입니다 ^^;

 

넥서스원 전에는 모토로이에 규혁롬을 얹어서 사용중이었구요~!

 

그런데 넥서스원을 쓰던중 제 능력으로는 해결이 안되는게 생겨서 질문을 드리려 합니다 ㅠ_ㅠ

 

다름이 아니라 넥서스원 테더링이 안켜지는데 이유가 뭔지 도통 모르겠네요 ㅠㅠ

 

일단 제 넥서스원은 현재  타 카페 오모시로님의 MIUI 진저브레이드 롬을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커펌상태)

 

이 상태인데 wireless tether for root 어플이랑 barnacle wifi tether 어플을 설치해서 SSID랑 WAP비밀번호 설정하고 실행해도

 

도통 핫스팟이 되질 않네요 ㅠ_ㅠ wireless tether for root 는 핫스팟을 켜면 켜는 도중에 에러발생했다고 show log를 보라고 뜨긴해서

 

보긴보는데 fail로 뜬 로그가 많네요; barnacle wifi tether 는 start 누르면 밑에 starting ... 이라는 것만 떠있고 반응이  없구요

 

그래서 안드로이드 자체 핫스팟을 켜보려고 메뉴설정 들어가서 wifi테더 모드를 체크하면 밑에 오류 라고 뜨고 켜지질 않네요 ㅠ_ㅠ

 

원래 MIUI커펌에서는 핫스팟이 안되는건가요? 정말 왜 안되는건지 모르겠네요 ㅠ_ㅠ

 

관련한 팁이나 해결법을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