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해서 CM7 사용하다가 자꾸만 롬업 하기가 귀찮아서 순정으로 돌아왔습니다.
2.3.3 라이브러리 빠진 passimg파일을 구해서 순정으로 돌아오고
OTA를 받았습니다.
그랬더니 빌드번호가 3.02.1010.4 CL49208 release-keys라고 써있네요.
이거 맞나요?
아! 질문 하나 더있습니다. 루팅후 passimg파일로 순정으로 돌아가면 full wipe안해도 sd-ext영역의 파일들이 깨끗하게 포맷이 되나요?
로그인 유지
아! 질문 하나 더있습니다. 루팅후 passimg파일로 순정으로 돌아가면 full wipe안해도 sd-ext영역의 파일들이 깨끗하게 포맷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