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해서 CM7 사용하다가 자꾸만 롬업 하기가 귀찮아서 순정으로 돌아왔습니다.


 2.3.3 라이브러리 빠진 passimg파일을 구해서 순정으로 돌아오고


 OTA를 받았습니다.


 그랬더니 빌드번호가 3.02.1010.4 CL49208 release-keys라고 써있네요.


 이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