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u, 갤럭시탭

 

이 두가지 폰이 있어요. 엘지유플러스용이라 유심이 없습니다.

 

이 두개의 기기는 각각 김xx, 이xx씨의 명의로 되어있구

각각 위약금,약정,할부금등 다르게있습니다.

 

같은 유플러스에서 김xx의 갤유와 이xx의 갤탭을 기기변경으로 그냥 맞교환만 한다면

따로 위약금이나 그런걸 내야하나요?

sk의 경우 이런유형에서

유심일경우에는 구냥 기기만 서로 바꾸면 상관없지 않나요?

 

둘다 할부금이 남아있는데 그냥 서로 기변해서

서로 폰만바꾸고 각자의 위약금,할부금은 그대로 유지되게 할순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