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오늘 밖에서 와이파이좀 해봤는데요.
원래 길을 걸으면서 자동으로 막 끊어지는건가요?
연결됬다 끊어지고 그러네요..
베스킨라빈스 같은데선 퐉퐉터지는데
왜은행에서는 잘 안되나요?
은행에서도 잘되야 하는거 아닌가요??
길거리를 걸었는데 와이파이가 자꾸끊기더라구요
원래 이런건가요??
원래 길을 걸으면서 자동으로 막 끊어지는건가요?
연결됬다 끊어지고 그러네요..
베스킨라빈스 같은데선 퐉퐉터지는데
왜은행에서는 잘 안되나요?
은행에서도 잘되야 하는거 아닌가요??
길거리를 걸었는데 와이파이가 자꾸끊기더라구요
원래 이런건가요??
2010.02.23 17:38:27
당연히 그렇습니다..ㅡ_ㅡ;;
Wi-Fi는 CMDA 와 전혀 다른 방식입니다. Wi-Fi를 어떤 AP와 연결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와이파이는 지정 AP와만 연결이 가능하고 핸드오버-휴대폰에서 기지국사이에서 이동시 기지국끼리 중첩범위에서 다른쪽으로 넘겨주는 기능-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아마도 여러곳에서 된다고 하신 걸 볼때 myLGNet 으로 접속하신 듯 한데, 이 경우에도 LG070 가입자가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기타 설정을 변경하면 당연히 불가능 한 방법입니다.
2010.02.23 17:40:51
그리고 Wi-Fi는 AP(Access Point)에 따라 또 AP 설정에 따르지만 AP를 기준으로 반경 10M~25M 내외인 경우가 많습니다.
당연히 지속적으로 연결이 될리가 없지요..ㅡ_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