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밖에서 와이파이좀 해봤는데요.

원래 길을 걸으면서 자동으로 막 끊어지는건가요?
연결됬다 끊어지고 그러네요..

베스킨라빈스 같은데선 퐉퐉터지는데
왜은행에서는 잘 안되나요?
은행에서도 잘되야 하는거 아닌가요??

길거리를 걸었는데 와이파이가 자꾸끊기더라구요
원래 이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