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갑자기 업데이트 메시지가 뜨더군요. 그래서 실행시켰더니 한참있다가 보니까 안드로보이랑 느낌표뜨면서 진행이 안되더라구요.


집이 아니라 밖에 나가있던 상태여서 그냥 급한맘에 폰 재부팅 해버렸는데요... 그래서 폰은 정상적으로 부팅됐고 사용에도 문제가 없는데


나중에 보니까 이게 2.3.4 업데이트였던거 같네요~ 근데 시스템 버전 검색해보면 2.3.3 으로 나오고 더이상 업데이트 메시지도 뜨질 않네요ㅠㅠ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려고 시도해봤지만 리커버리로 진입도 안되네요. 전원+볼륨다운 이 전혀 먹히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