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메인보드1 어퍼보드2 진동모터1 볼륨버튼1 교환및수리 상태에서
어퍼보드가 또 무리가 와서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접수를 해서
이번주 수요일에 승인이 나서 바로 환불증명서를 HTC에서 받아왔구요
그리고 오늘 KT m&s (직영점) 114에 전화하니 가장 가까운 곳을 알려주더라구요.
그분들도 절차를 잘 모르시는 것 같던데 전화 이곳저곳 하시더니 금방 처리가 되더군요.
박스와 함께 완벽 풀세트로 반납을 해야하구요.
전 기기변경으로 약 9개월간 사용을 했었습니다.
원 할부금이 689900 인가 그랬는데요 여기서 9개월치를 제가 냈으니까 40 얼마정도가 할부금이 남았더라구요.
이걸 KT에서 대납을 해줍니다. 그럼 자동으로 할부금은 없어졌죠???
그럼 이제 제가 낸 9개월치를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전 그냥 계좌 입금으로 해달라 했습니다.)
채권료도 3만원을 냈기에 돌려줍니다.
그렇게 해서 약 30만원 안되는 돈을 돌려 받습니다.
그럼 끝입니다.
넥원 게시판에 이런 글이 없길래 제가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전 갤스투로 넘어갔습니다...
당최 A/S 센터를 몇번 갔는지도 모르겠고 이젠 HTC에 좀 지친 감이 있네요.
그래도 여친은 아직 넥원에 루팅 유저라 자주 들어오게 될 것 같습니다.
2011.05.06 12:25:44
오.. 정말 좋은 정보에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아.. 저도 이제 환불 해야되는데... 원체 양품이라..
일단 터치오류로 가서 메인보드부터 한번 갈아야겠어요 ㅋ
2011.05.06 19:41:53
교환증과 환불증은 다를까요? 센터에선 다르지 않다고 .kt 에 가져가서 원하는데로 하면 된다던데...
전 교환을 할까 환불을 할까 고민인데..
환불하면 해지하게 되는 거죠?..
해지가 되면 번호도 그렇고 다음 기종에 대해 고민하게되고... 그렇다고 그냥 대리점서 사서 개통하면 공동구매들보다 비싸서....
여러가지가.. 고민이....ㅡㅡ
전 교환을 할까 환불을 할까 고민인데..
환불하면 해지하게 되는 거죠?..
해지가 되면 번호도 그렇고 다음 기종에 대해 고민하게되고... 그렇다고 그냥 대리점서 사서 개통하면 공동구매들보다 비싸서....
여러가지가.. 고민이....ㅡㅡ




이렇게 진행되는거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