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보드1 어퍼보드2 진동모터1 볼륨버튼1 교환및수리 상태에서

어퍼보드가 또 무리가 와서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접수를 해서

이번주 수요일에 승인이 나서 바로 환불증명서를 HTC에서 받아왔구요

그리고 오늘 KT m&s (직영점) 114에 전화하니 가장 가까운 곳을 알려주더라구요.


그분들도 절차를 잘 모르시는 것 같던데 전화 이곳저곳 하시더니 금방 처리가 되더군요.



박스와 함께 완벽 풀세트로 반납을 해야하구요.



전 기기변경으로 약 9개월간 사용을 했었습니다.


원 할부금이 689900 인가 그랬는데요 여기서 9개월치를 제가 냈으니까 40 얼마정도가 할부금이 남았더라구요.


이걸 KT에서 대납을 해줍니다. 그럼 자동으로 할부금은 없어졌죠???


그럼 이제 제가 낸 9개월치를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전 그냥 계좌 입금으로 해달라 했습니다.)


채권료도 3만원을 냈기에 돌려줍니다.


그렇게 해서 약 30만원 안되는 돈을 돌려 받습니다.


그럼 끝입니다.


넥원 게시판에 이런 글이 없길래 제가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전 갤스투로 넘어갔습니다...


당최 A/S 센터를 몇번 갔는지도 모르겠고 이젠 HTC에 좀 지친 감이 있네요.


그래도 여친은 아직 넥원에 루팅 유저라 자주 들어오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