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터치오류 와 전원키 문제로 총 6회 센터 방문한뒤 도저히 못쓸거 같아서 결국은 환불 요청을 htc 사이트를 통해서 했내요.
센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매번 뷉던 여자 직원분이 전화를 주셨더라고요.
직원분이 htc에서 교체를 해주라고 했답니다.
저는 교체말고 그냥 환불 해달라고 하니 htc에 다시 요청을 해서 연락을 주겠다고 하시고, 환불이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다고 하시더라고요.
결국 하루만에 전화가 와서, 환불승인이 났으며 팩스로 보내준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엊그제 환불증 받았습니다...
이제 또 걱정이네요 환불 받을때까지,,, 폰은 뭐를 써야하는지.,,,걱정입니다.
어쨌든 애증의 관계였던 넥원이를 떠나보내려니 뭔가 시원섭섭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