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KT 정발 SLCD 2.3.3 사용자입니다.
OTA받아서 사용 잘 하고있지요..
프로요때는 없던 문제가!!
물리적으로는 아무 문제없는 전원버튼이 반응이 영 시원찮네요;
꾹눌러도 안켜지거나
잘 눌러졌는데도 켜졌다 바로 화면이 꺼지거나
화면을 끄려고 눌렀을때 꺼졌다가 다시 켜지는;;
이런 이상증상이 생겼습니다.
AS센터를 가봐야하나요? 아님 다음 업데이트때 없어질라나요 ㅠㅠ
AS센터를 가봐야 한다면 안그래도 요즘 생긴 전원버튼문제 뿐만 아니라 전부터 절 괴롭히던
배터리문제도 있는데요;; 몇번 질문 드렸던겁니다.
+@
전원버튼과 배터리문제로 AS센터를 방문한다면
AS비용은 어떻게 될까요? 무료일까요?
행여나 든다면 얼마나 들까요?
안펍은 맨날 눈팅은 하는데 글만 싸면 질문이나 폰카갤러리밖에 안싸니 ㅠㅠ
어쨌든 도와주십쇼...
2011.05.06 10:26:36
다들 아시겠지만 전원버튼은 가면 어퍼보드 무료로 갈아주니 센터 꼭 가시구요,
그 자리에서 다음 사항들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카메라, 이어폰 소리, 통화 소리, 전원 온/오프 두 차례 이상 한 후 충전 램프 확인 등...
배터리는 백업 후 공장초기화를 하시고, 기본 앱만 쓰시면서 하루 이틀 실험해도 같은 증상이 나온다면
A/S 센터에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필요하신 앱을 하루에 하나 둘씩 설치하면서 범인을 찾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하나 씩 지우는 것 보다 좀 더 확실한 방법 같아요.




전원버튼 고장 맞습니다 AS센터 가보셔요~
전원버튼의 경우엔 무료로 수리했는데
배터리는 잘 모르겠어요 ~.~;
배터리는 다음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