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발 SLCD 2.3.3 사용자입니다.

 

OTA받아서 사용 잘 하고있지요..

 

프로요때는 없던 문제가!!

 

물리적으로는 아무 문제없는 전원버튼이 반응이 영 시원찮네요;

 

꾹눌러도 안켜지거나

 

잘 눌러졌는데도 켜졌다 바로 화면이 꺼지거나

 

화면을 끄려고 눌렀을때 꺼졌다가 다시 켜지는;;

 

이런 이상증상이 생겼습니다.

 

 

AS센터를 가봐야하나요? 아님 다음 업데이트때 없어질라나요 ㅠㅠ

 

AS센터를 가봐야 한다면 안그래도 요즘 생긴 전원버튼문제 뿐만 아니라 전부터 절 괴롭히던

배터리문제도 있는데요;; 몇번 질문 드렸던겁니다.

 

+@

전원버튼과 배터리문제로 AS센터를 방문한다면

AS비용은 어떻게 될까요? 무료일까요?

행여나 든다면 얼마나 들까요?

 

 

안펍은 맨날 눈팅은 하는데 글만 싸면 질문이나 폰카갤러리밖에 안싸니 ㅠㅠ

어쨌든 도와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