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정발 롬으로 초기화후 진저 브레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정발 롬으로 초기화하면 리커버리도 다 진행되는거 아닌가요?
루팅은 할줄 모르고 다른건 SD카드에 어플 옮기는 작업만 햇어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개통된지 한 4일정도됬는데 초기화 하고 기다려도 안떠요..ㅠㅠ
시스템정보보면 2.2 버전이고 최신정보라고 나오네요 ..ㅠㅠ
초기화면 10번가까이해본듯 ㅠㅠ
지금 보면 #*#* 뭐시기 그거 해보면 checkin succeed 떴는데
감감무소식이네요..ㅠㅠ
저도 일주일전에는 초기화후에 ota 와서 진저 업했는데요
어제 초기화한 이후에는 ota가 안와서
그냥 SD 카드에 update 파일 집어넣고 수동으로 했습니다.
OTA 기간이 끝난건지 궁금하네요
로그인 유지
개통된지 한 4일정도됬는데 초기화 하고 기다려도 안떠요..ㅠㅠ
시스템정보보면 2.2 버전이고 최신정보라고 나오네요 ..ㅠㅠ
초기화면 10번가까이해본듯 ㅠㅠ
지금 보면 #*#* 뭐시기 그거 해보면 checkin succeed 떴는데
감감무소식이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