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정발 롬으로 초기화후 진저 브레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정발 롬으로 초기화하면 리커버리도 다 진행되는거 아닌가요?

루팅은 할줄 모르고 다른건 SD카드에 어플 옮기는 작업만 햇어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