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키보드를 애용중인 넥원유저입니다
다른게아니라 진저키보드의 투박함이 매력적으로느껴져서 스킨을 다운받아서 설치할수있나 여쭤보고싶네요. 혹시 스마트키보드 사용중이신분들중에 진저키보드스킨 사용 하시는 분 계시면 적용법좀 알려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