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exilog.com/smartkeyboard/forum/viewforum.php?f=13&sid=8b97831c1e5e2e1be11cf701c422c54c
여기 가보시면 스마트키보드용 무료스킨이 많습니다. 진저브레드용도 있고, 그것보다 더 예쁜것도 있네요.
다운받아서 sd카드 루트폴더에 skins 폴더 만드신 뒤에 다운받은 스킨 넣어주시면 됩니다. (.zip 압축 풀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키보드 설정 - 일반에 가셔서 스킨 변경하시면 새로 다운받은 스킨 보일거에요.
아 정말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링크까지 기분이 좋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로그인 유지
http://www.dexilog.com/smartkeyboard/forum/viewforum.php?f=13&sid=8b97831c1e5e2e1be11cf701c422c54c
여기 가보시면 스마트키보드용 무료스킨이 많습니다. 진저브레드용도 있고, 그것보다 더 예쁜것도 있네요.
다운받아서 sd카드 루트폴더에 skins 폴더 만드신 뒤에 다운받은 스킨 넣어주시면 됩니다. (.zip 압축 풀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키보드 설정 - 일반에 가셔서 스킨 변경하시면 새로 다운받은 스킨 보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