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달전 할부원금 20에 산것도 잘샀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95000원까지 ㅠㅠ
전 67인가 64에 샀습니다. 뭐 시간 지나면 훅훅 떨어지는거야 기본이죠..ㅠㅠ
약 3달전에 중고로 30만원인가에 팔았는데 휴대폰 가격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예판구매자 1인.....
국내 정발때 산 1인
예판도 안하고 광화문가서 아몰레드 받아올때가 엊그제같은데
23만 주고 산 1인... 그런데 만족해요... 솔직히 23만 이 가격에 살수있는건 ARM11이였으니..
지금은 레전드가 끌리네요
예판 구매자 1인 전원 함몰 없고 터치오류도 잘 안나는 초양품 아몰레드 ㅠㅠ
좌표좀 주세요
이제 슬슬 의무사용 끝나가는데 눈물나네요..
제대로 된 센스 한번 써보고싶어서 디자이어로 옮겨탈까 했는데 그것도 어려운건가..
헐... ㅋ 근데 중고가는 미친가격이라지요 ㅋㅋ 아직 25~30이니 원... 아... 끝물탄 내 위약금은 40 ㅠㅠㅠ
할부 아직도 35만원이나 남아있는데 ㅎㅎ;;;; ㅜㅜ
작년 8월에 구입해서 아직 많이 남았어요. -_-.
뭐. 전자기기중 특히 휴대폰은 가격방어가 좀 힘드니(아이폰 제외). 어쩔수 없을듯.
뭐 그동안 그런데로 잘 사용했는데 이렇게 자위를 해봅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할부원금이 95000원이면 만약에 구입해서 사용하다가 3달뒤에 의무사용 기간 끝나고 해지하면 위약금이 얼마가 나오는건가요??
그리고 저도 좌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찾아보고는 있는데 찾을수가 없네요.
로그인 유지
전 67인가 64에 샀습니다. 뭐 시간 지나면 훅훅 떨어지는거야 기본이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