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뉴비의 질문이니 노여워 마시길;;;

 

넥부심 가지고 네권이를 잘 사용하고 있는 늅유져입니다

 

지금 현제 정발 ota를 기반으로 나온 커스텀 롬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