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뉴비의 질문이니 노여워 마시길;;;
넥부심 가지고 네권이를 잘 사용하고 있는 늅유져입니다
지금 현제 정발 ota를 기반으로 나온 커스텀 롬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HTC 카페 가보시면 있을거에요. passionmod stock 으로 검색해보세요.
답변 고맙습니다~
로그인 유지
HTC 카페 가보시면 있을거에요. passionmod stock 으로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