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서 디자이어 팝을 쓰고 있는데요..
맨 처음에 킬때 통신회사 로고가 나온답니다.
혹시 그런 로고를 안나오게 할 수는 없나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루팅 - s-off 후 splash 변환 밖에 없습니다.
자세한건 xda 개발자 포럼이나 htc 네이버 까페 이용하세요
로그인 유지
루팅 - s-off 후 splash 변환 밖에 없습니다.
자세한건 xda 개발자 포럼이나 htc 네이버 까페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