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서 디자이어 팝을 쓰고 있는데요..

맨 처음에 킬때 통신회사 로고가 나온답니다.

혹시 그런 로고를 안나오게 할 수는 없나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