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진저브레드 업글 이후에 sms 수신시 진동이 안울리네요 ㅠㅠ
소리까지 안나는지는 확인 못했습니다.
마이피플같은 앱에서는 메시지 올때 진동 잘 울립니다.
다른분들도 이런가요?
진저 순정.. 많이 실망스럽네요.
ps. 커롬중 은행 어플 돌릴 수 있는 롬은 없나요??
메시지어플 -> 설정 -> 알림설정에 가셔서 진동설정 해주셨나요?
로그인 유지
메시지어플 -> 설정 -> 알림설정에 가셔서 진동설정 해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