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진저브레드 업글 이후에 sms 수신시 진동이 안울리네요 ㅠㅠ


소리까지 안나는지는 확인 못했습니다. 


마이피플같은 앱에서는 메시지 올때 진동 잘 울립니다.


다른분들도 이런가요?


진저 순정.. 많이 실망스럽네요.


ps. 커롬중 은행 어플 돌릴 수 있는 롬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