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유리가 아작났어여 ㅠㅠ

 

이제 1년3개월쯤남았는데

 

노예생활해야겠네여 걍 개발폰으로 써야지 ㅠㅠ

 

AS는 너무비쌈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