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안그랬는데..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하고나서부터 전원버튼이 지 맘대로네요..ㅠㅠ
두세번 이상 눌러야 꺼지거나 켜져요.
진저 올린후로 생긴..일종의 버그 같은걸까요?
아님 고질적인 전원버튼 고장이 시작된걸까요?
혹시 고장이라면...
12월에 구입한건데 무상 수리는 가능하겠죠?ㅠㅠ
전 가서 어퍼보드 교환 받았습니다.
교환받고 나서 멀쩡히 잘되는걸 보니 그냥 하드웨어 문제일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
로그인 유지
에니메이션 효과끄면 줄어드는데 가동시간 길어지면 다시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