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안그랬는데..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하고나서부터 전원버튼이 지 맘대로네요..ㅠㅠ

 

두세번 이상 눌러야 꺼지거나 켜져요.

 

진저 올린후로 생긴..일종의 버그 같은걸까요?

 

아님 고질적인 전원버튼 고장이 시작된걸까요?

 

혹시 고장이라면...

 

12월에 구입한건데 무상 수리는 가능하겠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