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키보드를 구매해서 잘 쓰다가,


그냥 질려서, 타이핑이 밀리는 문제 등등 때문에 구글 키보드로 복귀한지 몇달이 지났네요.


그러나 구글 키보드 역시 불편한 점은 있으니, 다름아닌 숫자 키패드...



이 숫자 키패드가 구글 키보드에도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게 당최 어느 상황에서 나타나는지를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평소에는 쿼티 단모음으로 사용하다가 번호 입력이 필요할 때, 키패드를 불러올 방법이 없더군요.


어떤 상황에서는 열리던데 말이지요...



그래서 간만에 스마트키보드로 돌아왔습니다.


왼쪽 오른쪽 제스처를 통해서 쉽게 전환이 되니 참 편하네요. 하지만 감도는 구글키보드가 더 좋은듯 합니다.






참 내용 없다..ㅠㅠ

profile

- 동안 소유자

- 휘조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