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롬 올리기 위해서 리커버리모드에 들어간후 nand backup후 full wipe을 하는데. nand backup 무시하고 full wipe하면 문제가 생기나요?
아뇨 문제는 없어요. 다만 마음에 안들거나, 상태가 안좋아서 되돌리는게 안될 뿐이죠. 복구할 passimg 파일만 있다면 해도 크게 문제는 없는 방법입니다.
파티션 재설정하신다면 SD카드의 내용물도 백업하셔야됩니다.
로그인 유지
아뇨 문제는 없어요. 다만 마음에 안들거나, 상태가 안좋아서 되돌리는게 안될 뿐이죠. 복구할 passimg 파일만 있다면 해도 크게 문제는 없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