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나온 스마트폰은 옵티머스2X와 아트릭스

 

들리는 소문으로는 옵티머스2X와 아트릭스의 성능이 듀얼코어면서도 듀얼코어다운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물론 싱글코어보다는 나은 상황이라지만

 

넥서스S와 비교될 정도로(넥S가 안좋다건 아니구요..)

 

저는 아트릭스와 옵2X를 만져보지 못해서 뭐라 말 할 자격은 못됩니다.

 

하지만 듀얼코어의 스펙에 비해 실제성능은 그리 잘 나오지 않는다는 말이 많아서 말이죠..

 

 

1.그렇다면 소프트웨어가 듀얼코어를 못 따라 잡고 있다는걸까요?

 

2.만약 그렇다면 2.3와 2.4

두 진저 중 어느 진저부터 듀얼코어의 스펙을 뒷받침 할 수 있을까요??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