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저 올리고난후

 

구글토크가 이상해졌네요

 

상대방이보내 쪽지가 도착을 안하질않나

 

분명 상대방이 로그인중인데 로그아웃이라고 표시되고.....

 

여러분들은 어떠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