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진저 업 하는날 빨리 OTA가 날라와서 기쁜 마음으로 바로 업했는데...
이후 통화할때 상태가 너무 안좋네요...
통화음량도 고르지 못하고 무엇보다 통화 중에도 1~2초정도 먹통이 되는현상이 계속 나타난다는ㅠㅠ
외국에서 진저업 이후에 이런현상이 나타나는 사람들이 있다는 글을 보긴했지만...
이렇게 심할 줄이야...
7월에 구입후 계속 순정으로 사용했는데 다시 프로요로 돌아가려고 처음으로 루팅이라는걸 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ㅋ
2011.04.21 17:11:02
저도.. 통화끊김도 심해지고.. 통화음도 줄어든것 같고.. 상태가 더 안좋아진거 같네요..
다시 돌아가야 하나.. 저도 고민중..
진저도 루팅툴이 있는지요?
2011.04.21 18:02:36
http://shipped-roms.com/shipped/Passion%20(Nexus%20One)/
PASSIMG_KR_KT_2.2.1_FRG83.zip
이 파일은 받아서 PASSIMG.zip 으로 이름 변경후 SD카드 최상위에 복사하시고
넥원을 키면서 볼륨 다운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파일 체크후에 설치할지 물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