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아니 이건 너무 황당한데요..
인터넷 잠깐 하다가 재부팅 되길래 또 이러냐 하고 있었더니 무한 부팅..
배터리 뺐다 꼈더니 갑자기 마켓에서 자동 업데이트 앱을 다운로드 시작..
3G로 받는 거라 좀 걱정은 했지만.. 어차피 이번달 데이터 많이 남았으니까.. 하고 걱정 안하고 있다가..
아.. 진저 OTA는 왜 안 뜨나 하면서 시스템 업데이트 들어갔더니..
이미 지혼자 다운로드중.. 허걱..
33.5 메가를 3G로 다운로드까지 다 받았네요..
프로요 OTA때는 물어보기라도 했는데.. 이거 정상인가요?
이거 설치를 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다른 분들 글 올리신 걸 봐서는 문제도 많은 거 같아서 그냥 추이를 지켜 봐야할 듯..
어떠신가요들?? 프로요로 버텨 보는 게 나으려나요..?
2011.04.20 10:07:39
아... 다운은 미리 받고 실행할건지 물어보는거군요-_-;
자고 일어났더니 다운받아놨나보네요-o-;
위에 글 정정하겠습니다. 저는 정확하지 않은걸로.
2011.04.20 11:14:19
저도 마켓에서 임의 앱 업데이트하니까... 3G로 벌써 다운로드를 하고 있더군요. 데이타 여유가 없었던 분들은 좀 당황하셨을지도.. KT에겐 부가수입이 생겼을지도...




전 물어보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