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건 너무 황당한데요..


인터넷 잠깐 하다가 재부팅 되길래 또 이러냐 하고 있었더니 무한 부팅..


배터리 뺐다 꼈더니 갑자기 마켓에서 자동 업데이트 앱을 다운로드 시작..


3G로 받는 거라 좀 걱정은 했지만.. 어차피 이번달 데이터 많이 남았으니까.. 하고 걱정 안하고 있다가..


아.. 진저 OTA는 왜 안 뜨나 하면서 시스템 업데이트 들어갔더니..


이미 지혼자 다운로드중.. 허걱..


33.5 메가를 3G로 다운로드까지 다 받았네요..


프로요 OTA때는 물어보기라도 했는데.. 이거 정상인가요?


이거 설치를 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다른 분들 글 올리신 걸 봐서는 문제도 많은 거 같아서 그냥 추이를 지켜 봐야할 듯..


어떠신가요들?? 프로요로 버텨 보는 게 나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