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go런처를 쓰고 있는데
겔럭시s 처럼 독바에 switchpro 를 집어 넣고 싶은데
다른 어플을 깔아야 할까요?
방법이 없을까요? ㅜㅜ
혹시 고수님 형님 누님 동생님들 알고 계시면
지식이 어린 저에게 한번 배풀어 주십사...
굽신굽신~
앱 설치나 설정으로 알림바에 스위치 기능을 넣는건 없구요.
말씀하신 기능이 들어가 있는 커스텀 롬을 사용하시는게 답입니다...ㅎ;
cm7 커스텀 롬으로 갈아타시면 될듯 하네요 ^^
로그인 유지
앱 설치나 설정으로 알림바에 스위치 기능을 넣는건 없구요.
말씀하신 기능이 들어가 있는 커스텀 롬을 사용하시는게 답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