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제 블로그인 http://www.nipa0711.net/1897 에서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일단 이미지 링크가 깨지는지 확인해봐야 될 듯 하네요.
---------------------------------------------------------------------------------------------------------------
진저브레드 상태에서 내장메모리에 설치한 상태입니다.
pm setInstallLocation 2 를
이용하여
SD카드로 이동을 활성화 시킨후
이동시켜 보았습니다.
ㅎㄷㄷ..
프로요때는 이동시켜도 5~6MB 씩 남아있었는걸로 기억하는데
진저브레드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데이터가 SD카드로 옮겨지는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대단하죠?!
푸하하하핫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구글어스가 검색이 되지 않아서
카페에서 apk 파일을 받고
설치
원래 용량은 대략 20MB 가량 되는데
프로요때는 SD카드로 옮겨도 15MB 수준으로
차지하던놈이
진저
오니깐..
맙소사!!!!!!!!!!!!!!!!!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도브 플래쉬는 강제이동 시킨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