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새로운 센스 3.0 UI 멋지네요.. ㅋㅋ
이미 tmobile에 출시 된건가요?
아직 아닙니다 ㅋㅋ 이번 여름에 티모바일로만 출시한다고..
이 영상을 만든 mobileburn은 androidcentral처럼
미리 기계를 만져볼수있는.. 그런분들이더군요 ㅋㅋㅋ
3D로 홈화면이 전환되는건
원래 리눅스에서 compiz라는 콤포지팅 라이브러리에서 cube라는 화면효과로 많이 쓰던 것이죠.
LG폰은 그것에 아주 비슷하게 만들었고,
cube중에 옵션 플러그인으로 각 창에 깊이를 주는 화면효과가 있는데,
그게 센스3.0과 비슷하네요.
더 발전된 느낌?
로그인 유지
이미 tmobile에 출시 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