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T스토어를 비롯해서 SKT에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공모전을

진행 하더라구요~ 펍플님들 글보니까 안드로이드 컨퍼런스도 했던데.. 가고팠는데 못갔어요.ㅠ

공모전 개요랑 심사기준, 등록절차 아시면 가르쳐주세요~!

펍플님들 중에서도 참가 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