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2월 20일 (토) 18시부터 21시 30분까지 진행된 스터디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여하지 못하신분 참고하세요. ^^*

 

1. 오늘 총 6분이 참가하여 주셨으며 대학로 '토즈'에서 2시간 3시간 30분가량 진행되었습니다.

 

2. 장필재님께서 UI관련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발표자료도 직접 만들어 오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하며 좋은강의 잘 들었습니다. ^^

 

3. dualwield님과 아즈라엘님께서 이번에도 역시 실무와 관련된 양질의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역시 실무자분들의 force는 다릅니다.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4.  스터디 후, 논의 결과 교재(예제로 배우는..)를 통한 학습이 비효율적으로 진행된다고 판단되어

    참고 서적으로 사용하기로만 하였습니다.

 

5.  따라서 다음주모임부터는 책을 필수로 공부하여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 자율입니다 ^^

      그 대신, 어플리캐이션 개발 프로젝트를 다음주부터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6.   논의 결과 게시판 효율적 관리를 위해, 클럽을 하나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물론 여기도 사용할 것입니다 ^^)

    다음주 금요일 전 까지, 싸이월드 클럽(club.cyworld.com/kangbookstudy)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좋은 아이디어를 논의 후 채택하여, 어플 개발 프로젝트를 다음주부터 진행하게 됩니다.

 

7. 스터디 시간이 일주일에 한번이고, 대단히 짧은 시간이므로 되도록 질문은 게시판에 많이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

    (저희 스터디는 게시판이 너무 활성화가 안된듯 ㅠㅠ 저도 많이 글 올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스터디원분들은  http://club.cyworld.com/kangbookstudy 에 꼭 가입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꼭! 금요일까지 자신의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오늘 9분이 참석하여주시기로 하였는데, 총 6명이 모였어요 ㅠㅠ

최소 9인 room을 빌려서 비용이 ㅠㅠㅠㅠㅠㅠㅠㅠ ㅎㄷㄷ

모두 사정이 있으셨겠지만~ 다음부터는 모두 같이 참여하여 같이 의견을 나누고 싶습니다. ^^

 

오늘 참석해주신 분들 바쁘신 와중에도 너무 감사하구요~ 조금 더 분발해서 모두 열심히 합시다!

강북스터디 화이팅~~! ^^*

 

p.s 저는 컨퍼런스에서 모토로이를 경품으로 받아서 다음 스터디모임부터 가지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플이 완성되면 무료로(ㅋㅋ) 제 단말기에서 테스트 해드릴테니~ 모두 열심히 해보자구용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