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에서 자료를 받아와 넣으려고 하는데요.
double형에 들어있는 값이 궁금해서 string으로 바꿔서 출력을 해보니
7.9785212807426E15 라는 값이 나왔는데요.
혹시 값이 너무 커서 db에 저장이 안되는건가요?
테이블은 이렇게 생성했습니다.↓
String sql = "create table posco(" +
  "dd1 INTEGER primary key autoincrement," +
  "dd2 INTEGER, dd3 INTEGER)";
  db.execSQL(sql);

혹시 integer로 되있어서 안되나하고 double형으로도 바꿔봤는데
안들어가지고 에러가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