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입니다..
아침부터 질문 드릴게요.


1.
RelativeLayout 에서.

가로로 버튼 2개를 꽉차게 만들려고 하는데요..( 가로 한줄화면에--  버튼 2개가 반/반씩 꽉차면 되겠네요.)
어느 해상도에서나 적용이 되어야합니다.(dp를 사용해도 다른 해상도에서는 변화가 없어서리..)

쉽게 말해..width="fill_parent" 로 주고
버튼 두개를 한줄에 보여주면 됩니다..


2.

그리고 TabHost 에 기본 화면이 FrameLayout 인데요.

이 FrameLayout 안에..화면구성을 RelativeLayout 을 넣어서 화면을 구성했는데

리스트가있고 , 그아래 alignParentBottom 을 주어서 버튼을 젤 밑에 붙였는데
버튼이 리스트위에 붕뜬~~그림이 나오네요..

리스트아래 below 값을 넣어도 버튼이 자꾸 붕뜨네요..원래 이거 FrameLayout 안에  RelativeLayout 넣어도 , 사용못하는건가요??